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지정책알림

속옷 CEO 대표 송지효, 김종국 유튜브에서 밝힌 사업 이야기 본문

방송드라마 연예인

속옷 CEO 대표 송지효, 김종국 유튜브에서 밝힌 사업 이야기

복지정책알림 2025. 4. 4. 00:52

 

속옷 CEO 대표 송지효, 김종국 유튜브에서 밝힌 사업 이야기

 

 

✨ 이 글에서 확인할 내용 ✨
  • 1. 송지효, 속옷 브랜드 '니나쏭' CEO로 변신
  • 2. 김종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비하인드
  • 3. 사업 초창기의 어려움과 도전
  • 4. 진짜 CEO로서의 송지효의 모습

📌 1. 송지효, 속옷 브랜드 '니나쏭' CEO로 변신

배우 송지효가 2023년 12월, 직접 런칭한 속옷 브랜드 ‘니나쏭(NINA.SSONG)’의 CEO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약 8년간의 준비 끝에 여성의 편안함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속옷을 목표로 브랜드를 설계했다고 밝혔습니다.

원단 선택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관여하며, 단순한 연예인 협찬 브랜드가 아닌 ‘진짜 대표’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출발한 만큼 그녀의 도전은 진정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연예인 이름만 빌린 브랜드? 아니요, 저는 진짜 CEO예요.” – 송지효

📌 2. 김종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비하인드

최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GYM JONG KOOK'에 출연한 송지효는 자신의 사무실을 공개하고, CEO로서의 삶과 사업 준비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영상에서 김종국은 “진짜 오랜 시간 준비한 줄 몰랐다”며 그녀의 열정을 칭찬했고, 송지효는 브랜드 콘셉트와 실제 제품 라인업을 설명하며 직접 모델이 되어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 “사무실 직접 보여줄게요~” 송지효가 밝힌 니나쏭의 진짜 이야기!

📌 3. 사업 초창기의 어려움과 도전

송지효는 유튜브 영상에서 “하루에 주문이 1~2건뿐이었다”초기 매출 부진에 대한 솔직한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제품 퀄리티 향상과 브랜딩에 집중하면서 꾸준히 성장을 도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돈 벌려고 시작한 것이 아니라, 진짜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어서 시작했다"고 강조하며 사업가로서의 진정성을 보여주었습니다.

 

📌 4. 진짜 CEO로서의 송지효의 모습

단순히 얼굴만 빌리는 연예인 브랜드가 아닌, 직접 실무를 챙기고 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송지효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업을 통해 또 다른 성장의 기회를 얻고 있으며, 연예인과 CEO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대표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송지효의 속옷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직접 확인해보세요!

🔍 독자 Q&A

  • Q. 송지효가 운영하는 속옷 브랜드 이름은?
    A. '니나쏭(NINA.SSONG)'입니다.
  • Q. 김종국 유튜브 채널에서 무슨 이야기를 했나요?
    A. 사무실 공개, 브랜드 준비과정, CEO로서의 고민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했습니다.
  • Q. 니나쏭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